다낭에 오셨다면 마사지 한번쯤 꼭 받으셔야 합니다 이유는 글에서 설명드릴게요 베트남 다낭 밤문화 : 빵실투어

다낭에 오셨다면 마사지 한번쯤 꼭 받으셔야 합니다 이유는 글에서 설명드릴게요 베트남 다낭 밤문화 : 빵실투어

다낭에 오셨다면 마사지 한번쯤 꼭 받으셔야 합니다 이유는 글에서 설명드릴게요 베트남 다낭 밤문화 : 빵실투어

Blog Article


예를 들어 오늘 본격적으로 괜찮은 매니저들 많이 보고 연애하고 싶다 하면 다낭 붐붐의 사쿠라로, 특이한 컨셉으로 즐겨보고 싶다 한다면 빨간 그네요 가시면 아주 만족하시겠죠. 다낭 붐붐중 비교적 최근에 오픈하게 된 베안 스파는 가장 최근에 오픈한 가게인만큼 아직도 열심히 하고 있는 업체 중에 하나입니다. 다만 이곳이 최근에 오픈해서 좋은 점이라면 그간의 많은 가게들의 문제를 보안해서 아주 준비 많이 해서 오픈했다는 점입니다.


발 마사지가 아주 시원하고 마사지사 들도 꾹꾹 잘 눌러줘서 기분좋게 릴렉스 할 수 있었습니다. 마사지 마지막에는 타이 마사지 처럼 아크로비틱한 자세의 관절 꺾기 기술이 들어가는데 이건 아플 것 같아 패스했습니다. 어떤 기술인지는 구글의 가게 사진에서 확인 할 수 있으니 찾아보고 괜찮을 것 같으면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쑤언 흐엉 호수는 달랏 현지인들이 애용하는 도심 속 호수입니다.


(전에 두 곳도 되는데 내가 몰랐을 지도?) 시큐리티도 따로 문 앞에서 지키고 있고 시내에 위치해있는 곳. 픽업드랍 서비스는 2인 이상 예약 시 무료로 가능합니다. 저는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가 새벽 1시 30분이어서 블루스파를 예약했습니다. 다낭 롯데마트 영업시간인 10시까지 쇼핑을 하다가 블루스파 픽업과 공항 드랍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다낭 시내에 위치해 있어 공항에서 픽업 요청해서 가기 좋습니다. 한국인 사장님께서 매장에 계셔서 스파 종류에 대해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마사지 구성은 비슷해서 개인적으로는 마사지샵의 위치나 픽업 등의 서비스, 가격을 따져서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들어가면 일단 탈의를 하고 따뜻한 물을 통에 준비해서, 발 마사지를 간단히 해줍니다.


또한 가격적인 면에서도 별도의 팁이나 옵션장난 없이 코스별 가격 딱 정리되어 있어서 기분 좋게 갔다가 잔돈 때문에 기분 상할 일 없다는 것도 로컬과 비교되는 아주 큰 장점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로컬 업체들 가보신 분들이 있으시면 아시겠지만 흔하게 뭐 하는데 얼마, 옵션 얼마, 이런 장난이 엄청 심합니다. 마지막으로 한인 업체가 다낭 붐붐의 대세가 된대에는 매니저들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에서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낭 붐붐 업체들은 매니저 관리를 아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업체가 컴플레인 나오는 친구들 빠르게 자르고 새로운 매니저들 수급에 정말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식의 대충대충의 관리가 없기에 이 역시 다낭 붐붐에서 한인업체가 대세가 된대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다고 생각합니다.


다낭 마사지 가격이 다른 도시들에 비해 조금 비싼편이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더 좋습니다. 베트남 여행의 중심에 있는 다낭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더불어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유적과 여러 관광명소들이 있는 여행지로 인기가 높습니다. 맛있고 저렴한 해산물 요리 또한 놓칠 수 없는 다낭의 매력중 하나인데요 이러한 이유로 매년 세계 각국에서 여행자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안마 전에는 한국인 매니저님을 통해 어디가 불편한 지를 일일이 다 체크한 다음 안마를 하기에 평소에 불편하게 느꼈던 부분도 이 곳에 와서는 말끔히 해결됩니다. 코스도 한정적이라서 막상 의정부op 마사지하다보면 과도한 의정부op 팁을 요구하는 의정부오피 경우가 많고 대충대충 하는 듯한 느낌도 상당히 많이 받아서 한국에서 마사지 받는 것은 메리트가 크게 없습니다. 요즘 다낭에서 핫한,
제일이발관 의정부오피 마사지

다낭 팜반동 인근에 위치한 넓은 제일이발관은 요즘 가장 핫한 곳이에요.


저는 종아리와 허벅지를 집중적으로 받고 싶다고 말씀드리긴 했는데 별다른 차이점을 못 느꼈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따로 부위를 말하지 않고 전반적으로 받고 싶다고 했는데 저랑 다른 점이 없었던 것 같아요. 마사지 강도는 받는 도중에 계속 여쭤보셔서 원하시면 중간에 세게/약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세 곳 모두 카톡으로 친구추가하여 미리 예약하거나 문의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모두 룸 내에 샤워실이 있어서 마사지가 끝난 후 샤워도 가능하며 마사지 전후에 간단한 티와 간식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는 동일합니다.


베트남 다나의 유명한 마사지 숍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결과물 제법 만족스러워용~엄지발가락 진짜 이쁜 빤짝이인데사진에 안 담겨서 아쉽다,,ㅎ무료로 2가지 컬러 섞어서 가능했고아트없이 컬러만 하는걸로 40분정도 소요됐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샤워젤이 있다.전에 보라카이 여행갔다가 받았던로컬마사지샵에서샤워실 물이 안 내려가는 바람에큰 충격을 받았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여긴 호텔 수영장처럼 깔끔해서 좋았다. 6시간 동안 한 자세로 비행기를 타고 간우리를 위한 배려의 시작은바로 마사지다! 체크인 전에 시간이 좀 남아서한시장 구경도 하고 마사지도 받으면서패디를 받고자 유명한 투란스파로 예약을 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Report this page